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대역에서 고기는 하남돼지집 교대점

by 짱짱이 2021. 3. 4.
728x90

정말정말 오랜만에 하남돼지집을 갔습니다

(내돈내먹!!!)

교대역 14번출구로 나와 걸어오다가 베라 지나서 골목들어오면 있어요

 

꽤 넓어서 단체 손님도 올 수 있을거같아요

조금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많이없었어요

하남돼지는 역시 명이나물이 유명하죠

반으로 잘라져있어서

하나씩 떼어먹기 편해요

부추도 고기랑 먹으면 존맛탱..

구워먹으면 더 존맛..

이 마카로니 샐러드는 별로였어요..ㅎㅎㅎ😅

쌈무도 상추도 준비되어있답니다

저는 깻잎파인데 깻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명이나물있어서 대체할수있어요

오겹살 2인분에 항정살 1인분 시켰어요

하남돼지는 종업원 분이 다 구워주셔서 좋아요

저는 고기를 잘 못구워서 맨날 태워먹거든요 🤪

김치랑 콩나물이랑 올려서 같이 구워요

고기기름에 구워지는 김치랑 콩나물은..

말이필요없죠

 

 

김치도 이렇게 잘라주셔서

 

먹기 편하지요

 

어쩜 이렇게 이쁘게 구워주시죠

저같으면 불고기 굽는거 처럼 막막 휘져을텐데

고기 얇게 잘라서 좋아욥

 

 

움짤로도 준비해보았슴다

밥시간에 보시는 분들 죄송합니다 😅

 

 

 

오겹살에 고추냉이 올려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명이나물이 김치랑 같이 싸먹어도 맛있구요

 

 

 

 

이건 서비스로 주셨어요

항정살 초밥인데

항정살은 제가 시킨거였고 밥에 쌈장올려서 주셨는데

요기다가 구운 김치랑 고추냉이 올려먹으면

진짜 뜨거운데 맛있어요😍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고기도 다 구워주셔서

저는 재방문 의사 💛💛💛💛💛 많아요

(모두 제 돈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오늘도 와주셔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교대맛집 #교대역고기 #교대고기집 #교대고기집추천 #교대하남돼지 #교대회식 #교대술집 #교대역맛집

 

blog.naver.com/leerk1992/222198098156

 

[교대/서초맛집] 교대역에서 고기는 하남돼지집에서!

​정말정말 오랜만에 하남돼지집을 갔습니다(내돈내먹!!!)​​​교대역 14번출구로 나와 걸어오다가 베라 ...

blog.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