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대 서초 설렁탕 맛집 - 푸주옥

by 짱짱이 2021. 3. 11.
728x90

너무너무 추워서 어디가지하다가

푸주옥이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다른 곳에 있다가 이쪽으로 옮긴거같아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보였거든요

푸주옥

여기가 아니라 저 기와집 순두부 쪽으로 옮겼나봐요

 

입구가 저쪽은 아니고

왼쪽에 있어요!

다른분이 착각하셔서 이쪽으로 올라오시더라구요😅

 

 

메뉴입니다

가격이 착한건 아니예요

설렁탕 2개 왕만두 이렇게 시켰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커요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을거같아요

설렁탕이 나왔습니다

색이 진짜 많이 우린 색이였어요

비쥬얼로보면 합격입니다

깍두기랑 김치 파까지 주셨어요

어릴땐 참 파 넣는거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제는 이거의 반을 넣어도 부족한거같아요

딱 먹으려 보니까 안에 소면도 있었어요

고기도 꽤 푸짐하게 있네요

고기는 많이 푸석하지않고 괜찮았어요

왕만두도 나왔습니다

6000원에 5개예요

엄청크지않은 그냥 만두예요

설렁탕 솔직히 맛있었습니다

국물까지 다먹었어요

왕만두는 그냥 평범해요

6000원에 5개는 좀 ; 자리세 섞여있는듯해요

재방문의사? 솔직히 적습니다

문제는 직원분들이예요

제가 갔을때 한테이블도 없었는데 주문 헷갈리시고

다른 테이블 주문도 잘못받고..

김치 자르는 가위도 쓰던거 주시고

김치랑 깍두기 항아리를 주시더라구요

요즘이 어떤 시국인데....😒😒

 

 

 

그것때문에 조금 실망이네요 ㅠㅠ 어쨌든 설렁탕은 맛있긴해요..

 

 

#교대역 #교대역설렁탕 #교대설렁탕 #푸주옥 #교대밥집 #교대점심 #교대혼밥 #교대도가니탕 #교대점심밥집 #교대역맛집 #교대맛집 #교대역회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