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세븐일레븐 환경을 생각하는 빨대없는 커피 - 라떼, 마끼아또

by 짱짱이 2021. 1. 30.
728x90

 

저의 단골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했습니다!

 

바로바로 '환경을 생각하는 빨대없는 커피'

카페라떼랑 카라멜 마끼아또 입니다.

 

(내돈내산)

 

플라스틱 때문에 고통받는 우리 지구

플라스틱을 줄이려고 노력을 해도 이미 너무 많은 것이 대체할 수 없게 되어있죠!

 

이런 상황에서 세븐일레븐도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행동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보통 이렇게 생긴 커피들은 플라스틱 빨대가 비닐에 쌓여 붙여있죠. 플라스틱도 비닐도, 접착제도 다 환경 오염에 주범이 되는 놈들인데요! 이 커피는 그 플라스틱이 없는 것입니다.

 

 

 

맛은 두가지 카페라떼와 카라멜 마끼야또가 있습니다.

 

 

 

 

 

green 7 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한다 하네요

종이처럼 생긴 컵이 그걸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빨대없는 부드러운 카페라떼

빠럽떼 라고도 불린다 하네요!!

커피 원두는 브라질산 100% 라고 합니다

 

 

칼로리는 165 칼로리로 생각보다 높지 않네요!

영양정보에 민감하신분들 확인하세요 😊

 

 

 

위에는 그냥 카페에서 파는 뜨아 뚜껑같이 생겼습니다

요새 스타벅스에서도 빨대 없이 마실 수 있게 만들어 놓은 리드컵 처럼 생겼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빨대없는 달콤한 카라멜 마끼아또

빠럽또 입니다.

주황색 녹색이 뭔가 환경적인 디자인 이고 좋네요

 

 

 

 

 

빠럽떼와 크게 차이없는 칼로리 입니다! 높지않아서 좋네요!

 

 

마시기 위해 카페라떼를 열어보았습니다!

How to drink 라고 나와있네요

 

오픈하기 전에 상품을 충분히 흔들고

은박 리드지를 벗겨낸다음

뚜껑을 힘껏 닫고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너무 흔들었더니 거품이 많이 생겼네욤..

 

 

조금 기다리니까 거품이 다 사라졌어요 ! ㅎㅎ

라떼가보이네요

 

 

달달한 라떼와 카라멜 마끼야또를

환경을 보호하면서 마실 수 있으니 저도 환경보호에 참여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보람있기도 합니다!!

 

대기업들이 이렇게 환경보호에 앞장서니 참 좋네요!!

 

빨대없는 세븐일레븐 커피를 드시고 환경 보호에 동참하는게 어떨까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