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은사역 돼지고기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삼환소한마리

by 짱짱이 2021. 2. 1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정말 누구나 좋아하는 소고기!

 

무려 소고기 무한리필집 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바로바로

' 삼환소한마리 '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2 : 00

 

삼환소한마리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112길 10

 

 

봉은사역 3번출구 에 위치해 있는 삼환소한마리 는

무한리필 집으로 생생정보 에도 나왔던 맛집 입니다!

 

 

 

 

 

 

SNS에 올리면 냉면이나 소주 1병이 서비스 로 나오나봐요 ㅎ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매우 넓었습니다

자리도 많아서 코로나만아니면 회식장소 로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저는 10시 마감 시간에 찍은거라서 손님이 거의 없었습니다~

 

 

 

 

 

<메뉴판>

소고기는 1인 23,000

돼지고기는 1인 18,000

 

소고기 ,돼지고기 한 종류만 정해서 무한리필 로 먹을 수 있어요~

또한 고기말고도 다른 식사류도 많아서 고기무한리필 말고 식사드시러 오시는분도 계셨어요~

다른것도 먹을 수 잌ㅅ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저희는 소고기 무한리필 2인 에 진로 를 시켰습니다!

 

 

 

잘 보이시지 않겠지만

 

메뉴판입니다

 

 

소고기 무한리필 대인은 23,000 소인은 13,000

돼지고기 무한리필 대인은 18,000 소인은 11,000 으로

아이들은 금액이 다르네요!

 

고기를 남기면 환경부담금도 내야한다고 적혀있는데 남길일은 없습니다ㅣ😂😂👍👍

 

근데 저는 맥주 를 잘 안마셔서 다행이지만 맥주 가 넘나 비싼거같네요...?

소주 가격은 4000원이라 다행이네요

 

 

밑반찬을 소개시켜드릴게요

 

가벼운 샐러드랑 쌈, 마늘, 쌈장

그리고 김치랑 물김치 파절임 미역줄기 쌈무까지 푸짐하게 나옵니다!

 

고기도 차돌박이 안심 등심 특수부위 육회 등등 종류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소고기 먹을때 꼭 필요한 소스 랑 소금!

소고기 는 소금 이랑 완전 환상적궁합인거같아요!

 

소스는 간장베이스 소스이고 느끼하지않게만 잡아주는 소스입니다!

 

 

 

 

쨔잔 차돌박이 가 나왔습니다

엄청 한가득 쌓아서 주지않나요? 양도 많고 비계와 살이 적당히 분포되어있어서

퀄리티 도 엄청 좋아보였어요~

 

 

 

 

 

안심 과 등심 입니다

확실히 차돌박이 보다는 지방은 많이 없어보이지만

저는 등심 이 정말 맛잇엇어요~ 비주얼이 아주그냥 끝내주지 않나요?!

 

 

 

 

이것은 특수부위입 니다! 토시살 , 안창살 , 치마살 이 다 섞여있다고 하셨어요~

약간 비주얼이 참치 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굽는 타임~

차돌박이 를 먼저 올려줍니다

 

저는 이 모습이 너무 좋아요ㅠㅜ

달궈진 불판에 차돌박이 를 올리면 고기가 촤르르르 하면서 펼쳐지는게 너무 맛잇어보이더라구요~

 

 

 

 

 

활짝 펼쳐진 고기.. 지금 글쓰면서도 너무 먹고싶네여.. 👍👍

 

 

 

 

차돌박이 는 소금 말고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잇더라구요~

 

 

 

다음은 고기가 끊기지 않게 바로 등심을 올려줍니다

원래 고기는 끊기면 안되는거 다들 아시죠?

 

 

 

등심 굽기

지글지글지글

고기굽는 소리는 비오는 소리같아서 너무 좋아요

 

 

 

 

저는 고기구울때 일부로 소금 을 뿌리고 구웠어요!

그러면 먹을때 소금을 따로 찍어먹지 않아도 간이 딱 맞더라구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평소에는 돼지고기 를 더 좋아하지만 오늘만큼은 소고기 등심 이 1등입니다

 

 

 

처음에 같이 나온 버섯 이랑 같이 구워줬어요~

버섯은 무한리필 이 아니라서 추가를 해줘야합니다 ㅜㅜ

근데 버섯 도 진짜 구우면 맛잇어요 새송이버섯 은 다들 맛있는거 아시겠지만

팽이버섯 요녀석이 진짜 구우면 짱짱 맛잇습니다!

 

 

 

맛있는 사진은 한번 더

 

 

다음은 안심 과 특수부위 를 구워줍니다~

안심 은 지방이 적어서 다른 고기들보다는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잇어요~

특수부위 아이들은 육즙이 보기보다 많고 맛있습니다!

 

 

 

 

 

저는 고기를 먹을때 꼭 공기밥을 시키는 편인데요

아주머니께서 된장찌개를 추천해주셔서 주문해봣는데

3000원인데 이 퀄리티라고? 생각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고기랑 두부도 듬뿍 들어가잇고

아 이거때문에 소주 한병 더 시킬까 말까 고민까지 했습니다 정말

 

 

 

 

 

아쉬워서 맥주시킨서 사진으로 마무리..

 

 

 

 

 

사진에는 안찍었지만 고기 처음에 나온거를 제외하고

추가로 등심이랑 차돌박이 2판을 더 시켜 먹었어요~

 

 

짱이의 총평

 

 

원래 무한리필은 20대 중후반이되서야 잘안가게 되던데 여기는 한 4번째 방문한거같아요.

 

이 가격에 이 퀄리티의 소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것도 너무 좋고

가게도 넓고 깔끔한데 사장님 이랑 직원 분들이 친절 했어요.

 

배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어디가서 이렇게 배부르게 소고기 먹으려면 두당 5만원 이상은 나올듯!

 

4번은 소고기 무한리필 로 먹었으니까

다음에 재방문해서 돼지고기 무한리필 로 먹으려구요! 재방문 꼭 할거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