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 팔당 카페 추천 나인블럭 뷰 팔당점(9 BLOCK)

by 짱짱이 2021. 2. 1.
728x90

 

 

주말에 너무너무 답답해서 다녀왓던 남양주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저번에 드라이브 다녀온 이후에

남양주 팔당쪽을 와보고싶어서 낮잠자고 대충 모자만 쓰고 차에 올라탔답니다 ㅎㅎㅎ

 

원래 계획은 그 유명한 동동국수집을 가려고했어요

근데..

근데...이럴수가

가는길도 엄청 막히는데 동동국수에 겨우겨우 도착하니까

 

대기표를 빨리 받으라고해서 받으니까 280번대? 근데 지금 들어가는 사람들은 230번대..

왓더..........

 

그래서 다른 집가서 먹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원래 또 카페 요새를 가려고햇는데 거기는 들어가는 입구부터 꽉막혓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래서 남양주 뷰 맛집으로 소문난

'나인 블럭 뷰 팔당' 카페로 갔습니다!

 

주차장은 입구에도 있고

또 길건너에도 잇엇어요! 주차장이 막 큰 느낌은 아니었습니다ㅠㅠ

 

여기는 입구입니다!

 

 

 

밑에서 찍긴했지만 건물자체가 엄청 큰 느낌이었어요

건물도 디게 분위기 있지않아요?

날씨가 보는거처럼 이렇게 구리진 않았지만 해가 없는날이어서 좀 쌀쌀하고 아쉬웠네요

 

 

입구가 굉장히 예뻣어요

약간 커피공장느낌도 났고

투박하면서 멋스러운 느낌이 났습니다

 

 

 

 

입구 자동문도 뭔가 분위기 있지않아여? ㅋㅋㅋㅋㅋㅋㅋ

.

 

아 근데 정말 아쉬웠던게 하나가 있다면

사람이 정말 많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많이 준비를 안해놓은건지

베이커리가 하나도 없엇어요

정말 너무 속상햇어요 솔직히 다들 밥먹고 빵하나씩은 더 먹어줘야하는거 아닌가염..

 

베이커리도 하나도 없었고 케이크도 하나밖에 없엇어요 속상햇어요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따뜻한 라떼 그리고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하나를 시켯어요

 

여기 이렇게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앗어요

저는 신 커피는 별로 안좋아해서 산미가 제일 적고 바디감이 풍부한 '리치 블랜드'로 선택했습니다

 

카페 내부를 구경시켜드릴게여~~

여기는 1층도 있고

지하도 잇고

2층도 잇어요~

 

층마다 밖이 보이는 자리가 있고 자리가 엄~~~~~~청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여기는 지하로 내려가는 길입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이렇게 뷰가 바로 보이는 창가자리가 있습니다

너무 예쁘지않나요

 

 

그리고 조금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자리들도 잇엇어요

사람들이 중간 중간 앉아계셔서 사진은 전체적으로 찍지못한게 아쉽네요

 

 

지하 안쪽 자리입니다

여기도 분위기가 너무 좋죠?

자리가 정말 많고 넓어서 코로나 걱정없이 오기 좋을거같아요

작고 사람많으면 안그래도 걱정되자나요ㅜㅜ

 

 

 

 

짜쟌 여기는 2층입니다 또 다른 분위기 아닌가요?

이렇게 2층입구에 책들이 잇어서 분위기가 너무 따뜻하고 좋았어요

층마다 분위기가 너무 다른게 좋더라구요

완전 포토죤 !

 

 

 

저는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있는 1층에 앉았어요

밖이 이렇게 훤하게 보여서

뭔가 가슴이 뻥뚫리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밖에 물이 흘러가는 모습도 볼 수 있엇어요

기분이 좋아지고 편안해지더라구요

봄에 햇살 비출때 와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쨔쟌

커피가 나왔습니다

 

여기 커피 정말 맛잇엇어요 물론 입맛에 맞게 커피종류를 정한것도 신의 한수긴 햇지만

그래도 정말 커피가 맛잇어서 놀랏어요!

뷰맛집도 당연히 인정하지만 커피맛집으로도 인정해주고싶네요!♥️

 

 

라즈베리 치즈케이크도 맛있었어요

솔직히 케이크 종류를 고르지 못햇지만 이것도 정말 괜찮은 케이크더라구요

이것만 먹으면 느끼할만하지만

커피랑 같이먹으면 진짜 환상적이였어요

심지어 하나 더 시킬까 고민도 햇다는..🥳🥳

 

 

 

 

짱이의 전체적인 평가

주차장도 매우 잘되어있어서 편했다

커피랑 케이크가 굉장히 맛있었다

베이커리는 점심이후에 가니까 하나도 없어서 아쉬웠다

자리가 매우 많아서 자리걱정은 안해도 되고

1층 2층 지하 전부다 뷰 맛집이라서 다음에 또 가고싶다

재방문의사 백퍼센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