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로맨틱하고 아기자기 - 을지다락

by 짱짱이 2021. 3. 10.
728x90

을지다락에 다녀왔어요.

을지다락은 원래 을지로 힙지로 근처 맛집인데 

이렇게 강남점 , 여의도 , 도산공원 등등 

프렌차이져로 바뀐 거 같아요 

 

 

강남역 11번 출구와 가까워요

 

 

 

을지다락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6길 22 2층

 

 

 

입구부터 이뻐요

 

 

르네 마그리트 명언이 많은데 영감을 받은거 같네요

This is not an Elevator

이건 엘레베이터가 아닙니다

바로바로바로바로

문! 입구입니다

 

 

맨 처음에 와 진짜 완전 신선했어요 

동대입구 쪽 옷장으로 들어가는 술집 같은 느낌이네요 

 

 

엘레베이터를 통해 들어가면

이렇게

이쁜 레스토랑이 나오게 됩니다

 

This is not a closet 

 

이 쪽은 바로 화장실 이랍니다 

 

진짜 이쁘게 여심저격하게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내부에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저는 평일 오후에 생각보다 일찍가서 사람이 없었고 

미리 예약을 해둔 상태라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6시반 정도 되니까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어요 

 

가실 분은 당일이라도 미리 예약전화를 해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내부가 진짜 이쁘지 않나요 

밖에서 보는 거랑 안에 들어와서 내부 보는거랑 많이 다르더라구요 

인테리어를 진짜 잘해놓은 거 같아요 

 

 

식탁도 대리석이고

메뉴를 본 후 저 종을 울리면 돼요

​물도 물통이 아니라 아이아몬드 물병을 주네요 

이 점은 진짜 좋은거 같아요 

 

 

우리가 시킨건

해산물 오일 파스타 (16,000)

해산물이 엄청 신선하더라구요

양이 와 많다는 아니지만 1인분으로 적당..

 

겉보기에 엄청 이쁘고 플레이팅을 잘해놓은 거 같아요 

찹목살스테이크 (19,000)

저는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는 기본은 하고

매쉬포테이토랑 구운야채들이 달고 맛있더라구요

감바스 (18,000 / 빵추가 1000)

감바스는 매콤해서 재채기가 계속 나왔지만

계속 먹게 되는 맛 아시죠?ㅠ

 

근데 빵추가를 한번 더 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늦게 나와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제가 생각하기엔 주문받고 까먹은다음에 

물어보니까 이제 곧 나올거라고 얘기한 거 같은 느낌이랄까??

 

콜라도 시켰는데 너무 이쁘게 주지않나요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이쁘고

음식도 맛있고 비싸지도 않고

딱 데이트나 소개팅에 좋은 곳인거 같아요

 

저는 한번 가봤으니까 다시 가진 않을 거같아요 

특별한 날이나 데이트나 소개팅 할 때 가면 완전 성공할 거 같네요 

 

 

#을지다락 #강남역 #강남역데이트 #강남역맛집 #을지다락강남 #강남소개팅 #강남역소개팅 #강남역소개팅추천 #강남역소개팅장소추천 #강남데이트 #강남역데이트추천 #강남데이트추천 #강남맛집 #강남역분위기 #강남역분위기좋은곳 #강남역파스타집 #강남역유명한곳 #강남유명한곳 #gangnamstation #gangnamtour #gangnamstationtour #fangnamstationmustvisit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