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3가 포장마차 거리 내 포장마차 추천 '호랑이네'

by 짱짱이 2021. 3. 14.
728x90

 

 

 

 

​친구랑 오랜만에 종로3가에서 만나게 됐는데

 

포장마차 거리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포장마차는 옛날에 ~ 마포 염리초등학교 앞 포장마차 거리도 많이 갔고 

 

여의도 포장마차도 몇번 갔는데

 

이렇게 포장마차를 보니까 안갈 수 없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꼼장어 부터 시작해서 오돌뼈 쭈꾸미 대하구이 대합탕 닭똥집 등등등등

메뉴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그리고 여기 해산물도 시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가격이 제대로 안나와있어요 !!!!!

 

저랑 친구가 먹었던건

염통구이 닭발볶음 소주3개

 

이렇게해서 나온 가격은 42000원 이었습니다

대충... 가격을 예상해보세요 .....!!

 

 

 

 

 

크으 기본안주 로 나오는 어묵 ! 

이것이야 말로 포장마차 갬성이죠 

 

저거 하나로도 소주한병 먹을 수 있단 말이예요 ~~~ 

 

 

먼저 시킨건 염통구이 였습니다 

 

저렇게 꼬치로 나오는데 먹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 

엄청 맛있더라구요 

 

사진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ㅠㅠ

 

 

​두번째로시킨건 닭발볶음 입니다

제가 닭발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한 자극적인맛

다들 아실거라고 믿어요 ㅎㅎㅎ

 

 

호랑이네는 손님이 엄청 많았는데 

안주가 꽤 빨리 나왔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화장실은 건너편 건물로 가면되고

엄청 깨끗해서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 남녀구분되어있어고 박문각 건물이라 안전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