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낮술먹기 좋은 - 달봉비어 홍대점

by 짱짱이 2021. 1. 28.
728x90

때는 2.5단계..

카페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고 정말 추추추추추추추운날이었어요

 

 

밖은 진짜 춥고해서 갈곳을 잃은채 걸어가다가 도저히 안될거같아서

그래 낮술이라도 해보자!! 해서 갔습니다

(내돈내산)

 

달봉비어 홍대점

 

 

 

처음엔 엄청 작은 맥주 집인거 같았어요 밖에 '여기 생각보다 괜찮아요 정말..' 이렇게 써있어서 들어간건 아니고 대낮맥주라고 써있어서 들어갔어요.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이 오른쪽에 낮술환영 이라고 써있었어요 🙈

 

 

 

 

들어가보니 진짜 생각보다 엄청 괜찮았어요

넓은것도 의외였고 테라스 같은 좌석에다가 그냥 무슨 스몰비어 같지 않았아요. 그리고 화장실이 내부에 있고 깔끔하고 남녀공용이 아니라서 진짜 좋았답니다.

큰 테이블도 있어서 소규모 회식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단체는 코로나 끝나고 오시면 될거같아요

 

들어가보니 저희가 첫번째 손님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저희같은 사람이 많을거같았는데 아니었어요. 다들 추위를 이거내는건지..

 

 

 

 

 

 

 

메뉴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많았어요

저희가 시킨건 치즈 프라이드랑 레드락 2잔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기본안주? 예요

저는 뻥튀기 같은건 좋아하는데 이 과자는 정말 손이 안가는 거 같아요

 

레드락이 먼저 나왔습니다

저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언니가 좋아해서 그냥 따라시켰어요

근데 또 오랜만에 마시니까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언니가 손모양이 이쁘다고해서 찍어줬는데 의외로.. 잘나온거같아서 넣었습니다...?

이건 안시킨건데 팝콘을 주셨어요. 나중에 보니까 입구에 스노잉팝콘을 공짜로 주신다고 되어있네요 버터향이 많이나고 고소한 맛있는 팝콘이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치즈프라이드도 나왔네요! 이게 생각보다 엄~~~~청 나게 맛있었어요 치즈와 양파 여러 야채들과 프라이드가 어마어마하게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또 마시다가 괜히 모자라서 클라우드 하나 더 시켰어요

클라우드는 ... 그냥 그래요! 근데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탄산 올라오는 클라우드 🥰

 

 

짠하는 사진을 또 빼 놓을 수가 없죠

 

생각보다 내부가 엄청 크고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아요

화장실도 그렇고 다 좋았어요 특히나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게 마시기도하고 시간도 보낼 수 있었답니다 😆😆😆

 

 

#홍대맛집 #달봉비어 #홍대술집 #홍대낮술 #홍대술집추천 #홍대맥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