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평 옥천면옥 까페 하우스베이커리

by 짱짱이 2022. 2. 14.
728x90

오늘은 #양평맛집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천면옥 은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가능하긴 하지만 

주차장이 큰편은 아니었습니다 !





저는 일요일  딱 점심시간 전에 조금 전에 가서 웨이팅을 하지는 않았지만

그 다음부터 손님이 물밀듯이 들어오더라구요! 

그래도 주 메뉴가 냉면이다 보니까 회전율이 매우 빠른 편이었습니다 



#옥천면옥 메뉴입니다 

#냉면맛집 으로 소문이 나있는데 주메뉴가 냉면이구요

그 외에도 편육 완자 빈대떡 곰탕 까지 팔고 있습니다 



저희는 물냉면 하나 비빔냉면 하나 두가지모둠으로 완 + 편 으로 시켰습니다!

 

 

 

밑반찬이 나오기 전에 가장 먼저 나오는거는 따뜻한 육수였는데요

음.. 맛은 잘 모르겟어요 무슨맛인지도 모르겠지만 따뜻했어요 ㅋㅋㅋ

약간 냉면 육수를 기대해서 그런가 밍밍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무생채랑 열무김치 그리고 

편육이랑 완자랑 같이 먹으라고 나온거같은 간장이랑 마늘 

그리고 새우젓까지 나왔습니당



제 기준에는 반찬이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은거같고 

그렇게 반찬이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거는 두가지모둠

#완자 #편육 입니다 

완자는 큰 동그랑땡 느낌이었는데요 고기맛이 적당히 나면서 고기 비린내는 나지 않았고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 

편육도 맛있었는데요 부드러웠고 수육먹는 느낌이 났지만 기름기가 많아서 

자칫하면 약간 느끼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다음에 짝꿍이 시킨 비빔냉면

오.. 저는 냉면은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그래도 물냉면은 괜찮은데

비빔냉면은 정말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런데 여기는 정말 냉면맛집이라고 인정하는게 

비빔냉면을 안좋아하는 저한테도 오 냉면이 이렇게 맛있는거였어? 라고 

생각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뭔가 인위적인 소스맛이 아니라 그렇게 달지도 너무 새콤하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고 자연스러운 비빔냉면소스 맛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입맛에 더 잘맞을거같은 느낌?!

 

 

오 물냉면은 곱빼기로 시켰습니다 

물냉면 하나가지고는 배가 안차니까요..

냉면을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여기는 정말 #인생냉면 집이라고 느껴질만큼

맛있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와 뭐랄까 고기집 냉면이랑은 비교가 안되구요 우선 면부터 정말 맛있었습니다 

면이 훨씬 쫄깃쫄깃하고 가격값을 하는 냉면부터 

육수가 그렇게 시원하지는 않았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아마도 감칠맛이 컸던거같습니다!

 

 

 

 


 

 

 

#하우스베이커리주차

주차 가능 발렛 해주심 주차장큼





여기 #하우스베이커리 카페는 엄청 큽니다 정말 커요 

그래서 주차장도 크고 발렛도 해줍니다 

한옥분위기라서 우선 들어가면 시원한 느낌이 있습니다

주변에는 나무들로 가득해서 관광지 놀러온 기분도 들구요 

사진찍기에도 정말 좋아요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옵니다!

 

 

완전 한옥이지 않나요? 좋은거는 노키즈존이 있어서 아이와 왔을때도 남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노키즈존에서는 아이들의 시끄러움이 없이 조용히 카페를 즐길 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엄청커서 자리 맡을 걱정은 덜해도 되어서 좋았습니다!

 

 

메뉴 구입하는 곳은 다른 곳에 있는데요 

여기는 하우스베이커리라는 이름처럼 빵 종류가 정말 많았습니다 

카페라기보다는 빵집이 더 잘어울리는 그런?!



메뉴를 조금 둘러보자면 우선 식사 대신 할 수 있는 샌드위치 종류가 꽤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샌드위치가 엄청 실합니다 

요새 카페가서 샌드위치같은거 있어도 내용물이 부실한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정말 큰 샌드위치! 가 있어서 식사대신 하기에 너무 좋아요

 

 

 

그리고 크로와상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그냥 크로와상이 아니라 안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 크로와상이 많았습니다 

크림과 과일이 들어가있는 크로와상이 엄청 많았는데 

다 비주얼이 너무너무 좋아서 눈이 계속 돌아갔습니다 대박..

 

 

 

 



그 외에도 치아바타 그리고 크림 듬뿍 들어간 식빵

피자빵st 브래드 종류도 많았구요

빵만 봐도 눈이 즐거워지는 그런 빵들이 많았습니다!

 

 

 

 

가격대가 꽤 비싸지만 그래도 

비주얼도 그렇고 재료들도 아낌없이 올라가있는 곳이 많더라구요

여기가 #전참시맛집 #이영자맛집 으로도 유명한데요! 

이영자님이 와서 여기서 맛있는거 먹어서 더 사람이 많은 듯 했습니다!

 

 

 

케이크 및 타르트 종류도 많았습니다 

케이크 하나하나 대충 만들어진 모습이 아니라 

진짜 케이크 하나에도 과일이 엄청 올라가있습니다 

솔직히 다른 빵집에 비해서 조각 케이크 하나 가격도 엄청 비쌌긴했어요

 

 

근데 이 귀여운 초코케이크 하나만 봐도 너무 잘만들었다고 느껴지지 않나요?

초코케이크 위에 올라가있는 눈사람이라니.. 솔직히 눈돌아가는줄 알았습니다 

돈 많으면 진짜 아마 다 집어왔을거예욧 레알로

 

 

 

저희가 시킨건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

치즈케이크 그리고 망고크림크로와상 이렇게입니다

근데 이렇게 먹은게 저 위에 냉면집보다 더 많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싼 맛집...



커피는 그냥 무난했어요 왜 비싼지 모르겠는데 아마 자리값이지 않을까 싶었고 

그냥 시지도 탄맛도 안나는 그럼 무난한 커피맛

#치즈케이크맛집 인정합니다 많이 먹으면 느끼하긴 한데 커피랑 같이 먹으면

완전 환상적이예요 부드럽기도하고 치즈맛이 강하게 났어요 

그리고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ㅋㅋ



#망고크로와상 은 솔직히 좀 실망 

음... 네... 특별하지 않았어요 약간 인스타 업로드용 ?

망고는 맛있는데 크림 자체가 와 존맛 이런게 아니라서 특별하다고 느껴지지가 않았네요

 

 

그래도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가족단위로 가도 좋을거같고 연인들이랑 아니면 애기데리고 가도 좋을거같아요!

고양이들도 있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728x90

댓글